TOUR
Soldamgil Poolvilla
Tour Guide
SOLDAMGIL POOLVILLA
주변관광
Total 8건 1 페이지
8
* 김수로왕이 창건했다는 전설 속 사찰, 만어사 *만어사(萬魚寺)는 46년(수로왕 5)에 가락국의 시조인 수로왕(首露王)이 창건했다고 전하는 전…
7
겨울철에는 따뜻한 바람이 불어나오고, 여름철에는 차가운 바람이 불어나오는 특이한 기상현상으로 인해 계절이 거꾸로 가는 곳을 얼음골(풍혈, 빙혈)…
6
대한불교조계종 15교구 사명대사 호국성지 표충사는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재약산(載藥山) 기슭에 있는 절로 임진왜란 때 승병을 일으켜 나라에 큰…
5
이 누각은 조선 선조 35년(1602)에 창건한 화축관의 문루(문간재)로 추정된다. 건물은 정면 3칸 측면 2칸의 팔작기와집에 12주의 돌기둥으…
4
청평발전소에 이어 국내 2번째로 건설된 한국최대 양수발전소로 1986년 4월에 준공되었다. 지하에 발전기 1,2호기를 보유하여 총시설용량은 60…
3
밀양문화원은 현재 박물관과 병행되어 운영되고 있다. 박물관은 74년 사명대사 유물 전시관을 전신으로 출발했으며, 콘크리트 3층 반기와조의 외형을…
2
효부 박씨는 통정밀양 박상복의 딸로 17세에 황기억의 부인이 되었다. 시집 온지 얼마 후 시아버지가 병환으로 음식을 전혀 드시지 못하자 자기의 …
1
* 폐교에 만들어진 조선시대 문화공간, 미리벌민속박물관 *1998년 밀양시 초동면 범평초등학교에 문을 연 미리벌민속박물관은 문화관광부가 지정한 …

검색